'HYUNDAI C&R'의 Symbol Mark는
모회사인 현대해상의 영문사명 Initial'H'를 모티브로 채용하고 전체적으로 Simple한 Shape을 통하여 신뢰감과 건실함을 표현하였습니다.
영문 'H'의 Horizontal Bar와 우측의 Vertical Bar의 조합된 형상은 대내적으로 'First & Best' 라는 기업의지와 자부심을 상징하면서, 대외적으로는 '고객을 향상 최상의 서비스'와 'No.1'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심볼마크의 Orange Color는 '현대해상의 계열사로써 따스한 마음과 수준 높은 서비스'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Logotype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 더불어 현대C&R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기본요소로 심볼마크가 주는 이미지와 조화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각각의 글자꼴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이므로 글자의 꼴, 굵기, 비례 등을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된다.
Signature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조직적이고 효과적으로 조합시켜 보다 적극적으로 이미지 통일을 기하기 위한 것이다. 시그니춰의 활용은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다.
Color System
컬러는 여러 그래픽 요소 중 가장 먼저 인식되는 식별력이 매우 높은 시각 요소이다. 따라서 제작물의 색상 표현 시 현대C&R의 고유 이미지를 유지하도록 색상 선정이나 배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또는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